탈레반 인질 : 秘話 2007년 아프가니스탄 한국인 인질 사태 : 월간조선 : 인질 협상에서 요구사항 놓고 탈레반 내 내분이 알려진 것보다 훨씬 심각하게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일본 nhk방송 등이 27일 보도했다.

탈레반 인질 : 秘話 2007년 아프가니스탄 한국인 인질 사태 : 월간조선 : 인질 협상에서 요구사항 놓고 탈레반 내 내분이 알려진 것보다 훨씬 심각하게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일본 nhk방송 등이 27일 보도했다.. 탈레반은 한국인 인질 '성신'을 오후 8시 반 (우리 시각 새벽 1시)에 가즈니 주 안다르 지역에서 살해하기로 결정했다. 희생자는 억류 중인 인질 가운데 올해 29살인 심성민 씨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탈레반 대변인을 자처하는 카리 유수프 아마디는 아프간. 그러나 탈레반은 이런 위협을 계속하면서도 인질들이 무사하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평화적인 종결을 원한다는 메시지도 꾸준히 전달하고. 즉 탈레반 측은 여성 인질 살해의 명분을 쌓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인질 협상이 장기화될 경우에 대비해 무샤라프 정부 뿐 아니라 와지리스탄 지역과 탈레반에 정통한 파키스탄 정보국(isi), 2001년 이전 24년간 사우디아라비아 정보국장을 지내며 알카에다의 탄생에서부터 현재까지를 속속들이 알고 있는 투르키 알 파이잘 미국 주재 사우디 대사 등 다양한 통로를 찾아볼 필요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탈레반은 피랍된 23명 중 심성민과 배형규 목사를 살해했으나, 대한민국 정부와 탈레반의 협상 결과 다른 한국인 국민 인질 21명은 8월 31일(kst)까지 단계적으로 모두 풀려나 피랍사태는 발생 42일 만에 종료되었으며, 9월 2일. 흔히 탈레반을 아랍어 단어로 착각하고 있지만 '탈리반'은 아랍어로 '학생 2명'이라는 뜻이다. 탈레반 대변인을 자처하는 '유수프 아마디'와 오늘 오전에 통화한 아프간 현지 소식통은 아마디 대변인이 인질의 상태가 좋지만 생명 유지에 필요한 음식과 약품 등이 부족하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탈레반 내 인질 억류 중인 그룹이 2개다, 3개다 다소 엇갈리고 있지만 일. 이와함께 탈레반 대변인 아마디는 aip와의 통화에서 한국인 인질 석방 협상의 진행 속도가 불만족스럽다고도 했습니다.

스크랩 아프간 피랍자 귀국 그리고 ......
스크랩 아프간 피랍자 귀국 그리고 ...... from img.hani.co.kr
인질 협상에서 요구사항 놓고 탈레반 내 내분이 알려진 것보다 훨씬 심각하게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일본 nhk방송 등이 27일 보도했다. 엄기영 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프간 탈레반에 억류돼 있는 우리 인질 19명, 드디어 석방이 시작됐습니다. 가슴 졸였던 인질사태가 2명 사망, 19명 석방이라는 결과를 남기고 43일 만에 완전히 끝나는 순간이었습니다. 박혜진 앵커: 인질 3명이 먼저 석방됐고 5명의 인질도 현재 신병 인도절차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탈레반이 풀어주겠다고 밝힌 한국인 인질 8명은 환자를 포함해 모두 여성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미국은 인질석방에 대한 보상은 없어야 한다며 탈레반 포로를 풀어줄 뜻이 없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방송은 아프가니스탄 가즈니주 미라주딘 파탄 주지사를 인용, 다수의 탈레반 지도자들이 여성인질을 차지하기 위해 싸움을 벌였다. 탈레반이 왜 이런 극단적인 선택을 했는지 하현종 기자가 보도합니다.

탈레반은 한국인 인질 '성신'을 오후 8시 반 (우리 시각 새벽 1시)에 가즈니 주 안다르 지역에서 살해하기로 결정했다. 희생자는 억류 중인 인질 가운데 올해 29살인 심성민 씨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탈레반이 풀어주겠다고 밝힌 한국인 인질 8명은 환자를 포함해 모두 여성으로 알려졌습니다. 탈레반은 한국인 인질 '성신'을 오후 8시 반 (우리 시각 새벽 1시)에 가즈니 주 안다르 지역에서 살해하기로 결정했다. 희생자는 억류 중인 인질 가운데 올해 29살인 심성민 씨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무장세력 탈레반은 12일 한국인 여성 2명을 석방한다는 결정에는 변함이 없다고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현혜란 기자 = 지난 2007년 7월 아프가니스탄에 선교활동을 떠나 피랍된 샘물교회 교인 인질사건 당시 탈레반 테러 조직이 한국 정부와의 협상을 위해 '정부의 신임장'을 협상 대표단에 보내라고 한 조건을 수용하느냐는 문제를 놓고 정부내 격론이 벌어진 끝에 탈레반의 요구를. 이 때문에 현재로는 실제 1:1 맞교환이 이루어질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탈레반 한국인 납치 사건은 2007년 7월 19일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칸다하르로 향하던 23명의 대한민국 국민이 탈레반 무장 세력에 납치되었던 사건이다. 앵커멘트 탈레반 무장 세력이 결국 한국인 인질 한명을 살해했습니다.희생자는 샘물교회 배형규 목사로 추정됩니다.시신은 온몸에 여러발의. 탈레반 대변인을 자처하는 '유수프 아마디'와 오늘 오전에 통화한 아프간 현지 소식통은 아마디 대변인이 인질의 상태가 좋지만 생명 유지에 필요한 음식과 약품 등이 부족하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탈레반에 의해 납치된 한국인 인질 21명 중 여성 2명이 곧 석방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탈레반은 이런 위협을 계속하면서도 인질들이 무사하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평화적인 종결을 원한다는 메시지도 꾸준히 전달하고. 하지만 협상 시한이 추가로 연장됐다거나 협상에 진전이 있다는 소식은 아직 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맞교환' 맞먹는 '성의 표시'로 탈레반 설득 탈레반 강온파 대립 등 돌출변수는 남아 탈레반, 한국인 인질 19명 모두 석방키로 박혜진 앵커: 인질 3명이 먼저 석방됐고 5명의 인질도 현재 신병 인도절차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즉 탈레반 측은 여성 인질 살해의 명분을 쌓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앵커멘트당초 아픈 여성 인질 2명을 석방하겠다고 밝혔던 탈레반이 이 같은 입장을 번복했습니다.탈레반은 이유는 밝히지 않고 인질 석방 과정에. 한국인 23명을 인질로 잡고 있는 아프가니스탄 무장세력 탈레반은 협상 시한을 23일 오후 11시30분 (한국 시간)으로 24시간 연장한다고 홈페이지를. 탈레반이 풀어주겠다고 밝힌 한국인 인질 8명은 환자를 포함해 모두 여성으로 알려졌습니다. 탈레반 대변인을 자처하는 카리 유수프 아마디는 아프간.

한국인 인질 8명 풀려나… "지쳐있지만 괜찮다" : 뉴스 : 동아닷컴
한국인 인질 8명 풀려나… "지쳐있지만 괜찮다" : 뉴스 : 동아닷컴 from dimg.donga.com
탈레반 내 인질 억류 중인 그룹이 2개다, 3개다 다소 엇갈리고 있지만 일. 아프가니스탄 무장세력 탈레반은 12일 한국인 여성 2명을 석방한다는 결정에는 변함이 없다고 밝혔다. 탈레반 한국인 납치 사건은 2007년 7월 19일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칸다하르로 향하던 23명의 대한민국 국민이 탈레반 무장 세력에 납치되었던 사건이다. 이 때문에 현재로는 실제 1:1 맞교환이 이루어질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한국인 23명을 인질로 잡고 있는 아프가니스탄 무장세력 탈레반은 협상 시한을 23일 오후 11시30분 (한국 시간)으로 24시간 연장한다고 홈페이지를. 탈레반이 한국인 인질 23명을 풀어주는 대가로 같은 수의. 박혜진 앵커: 인질 3명이 먼저 석방됐고 5명의 인질도 현재 신병 인도절차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흔히 탈레반을 아랍어 단어로 착각하고 있지만 '탈리반'은 아랍어로 '학생 2명'이라는 뜻이다.

탈레반이 결국 한국인 인질 1명을 살해하는 결정을 했습니다.

인질 협상에서 요구사항 놓고 탈레반 내 내분이 알려진 것보다 훨씬 심각하게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일본 nhk방송 등이 27일 보도했다. 탈레반 무장세력이 한국인 인질 석방을 위한 협상 시한을 23일 오후 7시30분으로 하루 연장하는 방안을 제시했다고 로이터와 ap, afp 등 주요 외신들이. 앵커멘트당초 아픈 여성 인질 2명을 석방하겠다고 밝혔던 탈레반이 이 같은 입장을 번복했습니다.탈레반은 이유는 밝히지 않고 인질 석방 과정에. 하지만 협상 시한이 추가로 연장됐다거나 협상에 진전이 있다는 소식은 아직 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인질들을 모두 풀어준 탈레반 대변인 아마디는 이번 납치사건이 매우 성공적이었다며 외국인 납치를 또 감행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한국인 23명을 인질로 잡고 있는 아프가니스탄 무장세력 탈레반은 협상 시한을 23일 오후 11시30분 (한국 시간)으로 24시간 연장한다고 홈페이지를. 탈레반이 결국 한국인 인질 1명을 살해하는 결정을 했습니다. 26일 아사히 신문 탈레반, 인질1인당 10만 달러 몸값 요구 보도 26일 연합 탈레반 지도자 위원회, 인질 전원석방 합의 이뤄지지 않았다 27일 송외교, 카타르 국왕 예방.노 대통령 친서 전달, 알자지라 방송과 즉석 인터뷰 탈레반, 석방으로 얻는 것 많을것 즉 탈레반 측은 여성 인질 살해의 명분을 쌓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미국 abc 뉴스는 탈레반이 한국 여성인질 2명을 지속적으로 성폭행했다는 보고가 나오자 인질 석방협상이 급속도로 진행됐다고 1일 보도했다. 탈레반이 왜 이런 극단적인 선택을 했는지 하현종 기자가 보도합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 무장세력에 의해 납치된 한국인들은 무사히 돌아올 수 있을까. 이와 같은 이름이 붙게 된 이유는 탈레반 조직을 파키스탄 북부 및 아프가니스탄 남부 파슈툰족 거주 지역에 산재한 마드라싸 2 3 의 교육 체계를 이수한 신학생들이 내전으로 인해 막장 상황이었던 아프가니스탄에 내전을 무력으로 종식시키고 이슬람 신정국가 건설을 위해.

앵커멘트 탈레반 무장 세력이 결국 한국인 인질 한명을 살해했습니다.희생자는 샘물교회 배형규 목사로 추정됩니다.시신은 온몸에 여러발의. Cnn방송도 탈레반이 한국인 인질 1명을 총으로 살해했다고 전했습니다. 탈레반 무장세력이 한국인 인질 석방을 위한 협상 시한을 23일 오후 7시30분으로 하루 연장하는 방안을 제시했다고 로이터와 ap, afp 등 주요 외신들이. 탈레반은 피랍된 23명 중 심성민과 배형규 목사를 살해했으나, 대한민국 정부와 탈레반의 협상 결과 다른 한국인 국민 인질 21명은 8월 31일(kst)까지 단계적으로 모두 풀려나 피랍사태는 발생 42일 만에 종료되었으며, 9월 2일. 인질 협상에서 요구사항 놓고 탈레반 내 내분이 알려진 것보다 훨씬 심각하게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일본 nhk방송 등이 27일 보도했다.

Eknews - 사회탈레반 인질, 전원 석방 한국 도착
Eknews - 사회탈레반 인질, 전원 석방 한국 도착 from www.eknews.net
즉 탈레반 측은 여성 인질 살해의 명분을 쌓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맞교환' 맞먹는 '성의 표시'로 탈레반 설득 탈레반 강온파 대립 등 돌출변수는 남아 탈레반, 한국인 인질 19명 모두 석방키로 탈레반이 풀어주겠다고 밝힌 한국인 인질 8명은 환자를 포함해 모두 여성으로 알려졌습니다. 아프가니스탄 탈레반에 의해 납치된 한국인 인질 21명 중 여성 2명이 곧 석방될 것으로 보인다. 탈레반은 한국인 인질 '성신'을 오후 8시 반 (우리 시각 새벽 1시)에 가즈니 주 안다르 지역에서 살해하기로 결정했다. 희생자는 억류 중인 인질 가운데 올해 29살인 심성민 씨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엄기영 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프간 탈레반에 억류돼 있는 우리 인질 19명, 드디어 석방이 시작됐습니다. 탈레반 내 인질 억류 중인 그룹이 2개다, 3개다 다소 엇갈리고 있지만 일. 한국인 23명을 인질로 잡고 있는 아프가니스탄 무장세력 탈레반은 협상 시한을 23일 오후 11시30분 (한국 시간)으로 24시간 연장한다고 홈페이지를.

(서울=연합뉴스) 현혜란 기자 = 지난 2007년 7월 아프가니스탄에 선교활동을 떠나 피랍된 샘물교회 교인 인질사건 당시 탈레반 테러 조직이 한국 정부와의 협상을 위해 '정부의 신임장'을 협상 대표단에 보내라고 한 조건을 수용하느냐는 문제를 놓고 정부내 격론이 벌어진 끝에 탈레반의 요구를.

탈레반 대변인을 자처하는 카리 우수프 아마디는 아프간 정부가 탈레반 죄수를 석방하지 않아 한국인 인질 23명 중 1명을 살해했다고 말했습니다. (네 원종진입니다) 질문> 탈레반 측이 23명 맞교환에서 8명 맞교환으로 협상 조건을 바꾸었군요. 따라서 인질 협상이 장기화될 경우에 대비해 무샤라프 정부 뿐 아니라 와지리스탄 지역과 탈레반에 정통한 파키스탄 정보국(isi), 2001년 이전 24년간 사우디아라비아 정보국장을 지내며 알카에다의 탄생에서부터 현재까지를 속속들이 알고 있는 투르키 알 파이잘 미국 주재 사우디 대사 등 다양한 통로를 찾아볼 필요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이 때문에 현재로는 실제 1:1 맞교환이 이루어질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엄기영 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프간 탈레반에 억류돼 있는 우리 인질 19명, 드디어 석방이 시작됐습니다. 탈레반이 왜 이런 극단적인 선택을 했는지 하현종 기자가 보도합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 무장세력에 의해 납치된 한국인들은 무사히 돌아올 수 있을까. 그러나 탈레반은 이런 위협을 계속하면서도 인질들이 무사하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평화적인 종결을 원한다는 메시지도 꾸준히 전달하고. (서울=연합뉴스) 현혜란 기자 = 지난 2007년 7월 아프가니스탄에 선교활동을 떠나 피랍된 샘물교회 교인 인질사건 당시 탈레반 테러 조직이 한국 정부와의 협상을 위해 '정부의 신임장'을 협상 대표단에 보내라고 한 조건을 수용하느냐는 문제를 놓고 정부내 격론이 벌어진 끝에 탈레반의 요구를. 탈레반이 풀어주겠다고 밝힌 한국인 인질 8명은 환자를 포함해 모두 여성으로 알려졌습니다. 끊임없는 미끼 전략 = 전문가들은 이 같은 탈레반 측의 언론을 이용한 잦은 요구 조건 변경과 제시가 한국 미국 아프가니스탄 정부의 반응을 살펴보기 위한 '미끼 전략'으로 분석하고 있다. 그러나 애초 이날 오후로 기대됐던 석방. 아프가니스탄 무장단체 탈레반은 25일 오후 한국인 남성 인질 1명을 살해했다고 말했다.

한국인들을 억류하고 있는 가즈니주의 한 탈레반 지휘관도 현재 협상이 진행 중이며 인질 22명이 모두 무사하다고 밝혔다고 신화 통신이 전했습니다 탈레반. 탈레반 대변인을 자처하는 카리 유수프 아마디는 아프간.

Posting Komentar

0 Komentar

Ad Code